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른한 휴일 오후, 집에서 밥 해 먹기 힘들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호수공원길을 따라 걷다가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향한 곳은 바로 촌놈집 미사 강변점입니다. (다들 여기 고기가 맛있는 거는 이미 많이 알고 있을 듯합니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 중앙로 189 1층 에코브리지 2 촌놈집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98-1 1층 에코브리지2 촌놈집
영업시간 : 12:00 ~ 23:00

 

우리 집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기 때문에 애들은 킥보드를 탔고 우리는 따라 걸었습니다. 평일은 많이 추웠는데 오늘은 다행히도 전보다 날씨가 많이 화창해지고 따뜻한 것 같았습니다. 촌놈 집은 미사 호수공원 산책길을 따라가다 보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먹을 수 있게 테라스 자리도 있고 내부 자리도 충분히 넓었습니다. 

만약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에코브리지 건물에 주차하시면 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우리는 테라스 자리 말고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테라스가 경치가 좋긴 하지만 그래도 조금은 추워서 아이들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최근에 굳이 종업원을 부르지 않고 각 자리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는 패드가 설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고객 입장에서 굳이 종업원을 안 불러도 돼서 편리한 것 같고 식당도 일이 줄기 때문에 유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모든 자리는 아니고 테라스 자리 쪽은 벨이 설치되어 있어서 직접 직원을 불러야 합니다  

그리고 미사의 좋은 경치를 보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테라스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촌놈 와규 스페셜을 선택하였습니다. 그 전에는 거의 촌놈 돼지 한 근을 많이 먹었었는데 오늘은 좀 메뉴를 바꿔보았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은 촌놈돼지한근을 많이 시켜 먹습니다. 여기에 바로 아이들과 함께 먹을 된장찌개, 계란찜, 된장 술밥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주문하자마자 곧 밑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백김치, 상추 무침, 깻잎 등 깔끔하고 고기랑 먹기 좋은 반찬들 종류가 꽤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먹어 보면 짜거나 자극적이지도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습니다. 저희 아이는 백기미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더 달라고 요청을 합니다. 

그리고 얼마 뒤 우리가 시킨 와규 스페셜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와규 스페셜은 꽃등심, 꽃살, 치마살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뒤 된장찌개와 계란찜, 된장 술밥이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메뉴판에서부터 어른과 어린이 것이 따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하고 시키셔야 합니다. 우리는 어른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 맵기 때문에 매운 걸 못 먹는 아이들은 어린이 된장찌개를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된장찌개 이외에 김치찌개도 있으니 좋아하시는 것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란찜은 아이들을 위해서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집에서와 다르게 뚝배기 위로 높게 솟아오른 계란찜을 보면 아이들이 그렇게나 좋아합니다. 그리고 빨리 달라고 이야기하며 뜨거운데도 후후 불어가면서 잘 먹습니다. 

된장 술밥은 우리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이것 때문에 촌놈 집을 자주 오고 싶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저도 같이 먹다 보니 덩달아 좋아하는 메뉴가 되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같이 나오는 버섯, 그리고 마늘도 구워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아이들도 오랜만에 나와서 고기를 먹으니 다른 때보다 더 잘 먹는 것 같았습니다. 집에서 고기 먹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밖에서 많이 먹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4인 식구가 와서 이렇게 와규 스페셜 한판, 된장찌개 등 사이드 메뉴로 점심을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촌놈 집을 정말 언제 와도 배불리 맛있게 먹고 간 기억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촌놈집을 자주 방문하지만 기회가 된 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촌놈 집에서 고기를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고기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맛있고 사이드 메뉴도 맛있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