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 11월에 우리 집에서 가까운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하였다. 우리 집에서는 차로 10분 거리 밖에 되질 않기 때문에 솔직히 자주 방문하는 편이다. 오늘 스타필드에 간 이유는 메가박스에서 아이들 영화를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미리 키즈관으로 예매를 하였다. 우리 아이들은 8살, 6살이기 때문에 둘이서만 영화관에 들어가고 와이프와 나는 밖에서 쉬면서 기다릴 생각으로 키즈관으로 하였다.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 키즈관 
※ 키즈관은 우측의 별도의 출입문을 통해 입장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 하남 4층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지점
주차 : 무료

 

◎ 키즈관 이용료(평일가격 기준, 2D)
 1. 성인 : 14,000원
 2. 청소년 : 11,000원
 3. 어린이 : 8,000원
 4. 우대 : 5,000원
  ※ 우대 요금 적용 만 4세 ~ 6세 미취학 아동, 48개월 미만은 관람료 무료임 

 

 메가박스 키즈관은 하남 스타필드점 / 마산점 / 해운대(장산)점 이렇게 세군데 밖에 없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니 영화관마다 이용료가 조금씩 다르니 미리 확인하길 권장해드린다.  

 

키즈관의 장점
1. 32석 규모의 작고 아담한 상영관
2. 아이 눈높이에 맞춘 스크린
3. 상영 중에 출입의 자유로움
4. 상영중에도 깜깜하지 않은 조명 밝기

 

 4층의 메가박스로 가면 기존의 상영관을 들어가는 방향과 다르게 매표하는 곳 반대편에 키즈관 입구가 따로 있다. 그래서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먼저 아이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부모님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메가박스 키즈관 입구쪽]

 

 아이들을 기다리면 쉴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상영관 안을 확인할 수 있는 CCTV 화면도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영화를 보고 있는 아이들의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 옷걸이도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겨울에 아이들 점퍼나 코트를 걸어두기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키즈관 내에 화장실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영화를 보기 전이나 보는 중에 사용하기도 편하다. 

 

 

 또한 키즈관 내부는 좌석이 많지 않고 아담하기 때문에 이 점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좌석수는 8좌석씩 4열이기 때문에 총 32석이고 스타필드에는 같은 좌석수의 키즈관이 A, B로 두 개가 있다. 앞쪽 좌석은 영화를 보는데 있어 머리를 조금 위쪽으로 들고 봐야 하기 때문에 뒤쪽 좌석을 추천한다. 하지만 이건 개인마다 성향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고 원하시는 데로 하면 될 듯하다. 

 

 

 그리고 키즈관 내부에 키즈관에 어울리는 작은 카페가 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영업을 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운영을 하고 있을 때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다. 하지만 외부음식 반입도 가능하니 다른 곳에서 과자나 음료수, 팝콘을 사오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아이들은 이날 '스트레인지 월드' 라는 영화를 보았다. 상영 시간이 102분으로 아이들에게 좀 길 수 있는 시간이라 걱정이 되었는데 마지막까지 재밌게 보고 나왔다. 정말 재미있었는지 나중에 넷플릭스나 디즈니에 올라오면 다시 한 번 보여달라고 하였다. 아이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와이프와 나는 커피를 마시면서 오랜만에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같이 영화를 보러 들어갔으면 재미는 있겠지만 보다가 피곤해서 잠 들었을텐데 키즈관으로 오니까 자유 시간도 생기고 참 좋은 것 같았다. 

 

 나중에 또 영화관에서 보여 줄 영화가 생긴다면 그 때도 키즈관을 이용해야겠다. 내 자유시간도 확보하면서 말이다.